용인 라센트라 꿈꾸던 집!

PUBLISHED 2019. 6. 12. 14:01
POSTED IN 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꿈꾸던 집이 있을 것인데 최근에는 
아파트보다는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것에 관해서 관심을 두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듯합니다. 그중에서 용인 라센트라 가 
인기를 끌고 있어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마치 이탈리아의 중부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루스카니 지역을 상징을 해서 만들어진 
곳이기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듯합니다. 


입지환경으로도 매우 뛰어난 이곳은 
강남에서도 30분 거리로 갈 수 있으며 
동탄 신도시가 가까운 곳에 있으며 기흥 
IC가 5분 거리에 있다 보니 어디든지 편하게
다닐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풍부한 배후 수요나 다양한 
개발 호재 등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용인 라센트라 의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서리 770일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규모는 지하 1층에서 지상 4층으로 46개의 
동으로 총 91실이 주어질 예정에 있습니다.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으며 단독형과 
듀플렉스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 단독형에는 
따로 주차장도 같이 되어 있다 보니 
입주자들을 위해서 상당히 배려한 
부분들이 많이 보이는 곳입니다. 


듀플렉스도 마찬가지로 개방감뿐 아니라 
동선이 편하게 설계가 잘 되어져 있다 
보니 온 가족이 여유롭고 편하게 지낼 수 
있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마치 우리나라가 
아닌 유럽에 온 듯한 그런 느낌을 받는 
곳이 아닌가 싶어요.


용인 라센트라 는 주변 환경도 매우 뛰어나고 
다양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위치적으로 아주 
뛰어나면서 자연 친화적으로 누릴 수 
있는 곳으로 국내 최초 도입을 해서 바세리안 
라고니가 건축 설계 및 디자인을 한 곳입니다. 


주변에는 용인 아트투어랜드가 조성 중에 
있어서 앞으로 더 많은 사람이 이동할 곳으로 
보여지고 있을 뿐 아니라 기흥지구 및 주변의 
산업과 주거 공간 조성을 통해서 최적의 환경에서 
연구 개발할 수 있는 R&D 산업 기반의 최첨단 
스마트타운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주변의 환경도 매우 뛰어나고 용인 라센트라 의 
안에서도 입주자들을 위해서 편리 함들을 많이 
배려를 한 곳입니다. 다양한 대형 서비스를 
제공해서 예를 들면 셔틀이나 케이터링 청소 
드라이클리닝 등 다양한 것들을 제공할 뿐 
아니라 여유로운 휴일에는 마치 여행을 가는 
것처럼 다양한 것들을 대여해서 온 가족이 
더욱 더 여유롭게 지낼 수 있는 곳인 듯합니다. 

 
이 외에도 매우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삶의 가치고 높아져 가면서 
고급스럽게 잘 되어진 다양한 운동 시설을 
통해서 체력 증진에도 신경을 쓸 수 있게 
잘 되어진 곳입니다. 우리가 생각지 못한 
부분까지 모든 것을 다 구성을 해서 배려를 
한 곳이다 보니 상당히 주목을 받고 
있는 듯합니다. 이렇게 용인 라센트라 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편하게 문의 
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 말에 용인 라센트라 담백과 이 노인의 마음에 커다란 의문이 생겼다.
'독왕을 수하로 쓸 정도의 인물이 있단 말인가?'
독왕이 진지한 얼굴로 말했다.
"자네들은 건드리지 말아야 할 상대를 건드렸네."
독왕의 싸늘한 눈빛에서 거대한 음모를 느낄 수 있었다.
담백이 조소하며 말했다.
"과연 그럴까?"
독왕의 표정에 잠시 이채가 떠올랐다.
두 눈을 감으며 담백이 나지막이 말했다.
"…어쩌면 너희들이야말로 건드리지 말아야 할 사람을 건드리기 시작했는지도 모르지."
"누굴 말하는 것이냐?"
한 번 닫혀 버린 담백의 입은 다시 열리지 않았다.
담백과 이 노인은 자신들의 생사를 독왕에게 맡긴 채 운기조식에만 열중했다.
그냥 귓가로 용인 라센트라 흘려듣기에는 왠지 석연찮은 느낌.
독왕은 그 미묘한 어감이 주는 찝찝함을 애써 감추며 말했다.
"글쎄, 누구 말이 맞는지 두고 보면 알겠지."
담백과 독왕의 입가에 동시에 미소가 떠올랐다.

곧바로 돌아오겠다던 담백과 용인 라센트라 이 노인이 이틀이 지나도록 돌아오지 않았다.
그렇게 되자 영춘객잔에 남은 이들은 크게 걱정이 되었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이지?"
흑오의 걱정에 종대가 탁자 위에 올려놓은 발을 까닥거리며 말했다.
"설마 무슨 일이야 생겼겠소?"
말은 그러했지만 종대도 내심 걱정이 되고 있었다.
한옆에 말없이 용인 라센트라 앉아 있던 아연의 품으로 아평이 안겨들었다. 그토록 좋아하는 비무대회 구경도 가지 않은 아평이었다.
아평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아연이 말했다.
"너무 걱정 마."
그 말에 아평이 눈물을 글썽이며 말했다.
"누나, 사부님께 알려요."
아연은 아평의 걱정을 모르지 않았다.
우이에게 알릴까 그녀 역시 고민하고 있던 중이었다. 하지만 쉽게 우이를 찾아갈 수는 없었다.
두 노인을 믿는 마음도 있었지만 그것보다는 우이에게 부담을 줄까 하는 걱정이 앞섰다.
우이가 객잔을 떠났다면 분명 그가 해야 할 일이 있어서일 것이다.
그 배려가 아연의 발걸음을 붙들고 있었다.
아연이 자리에서 일어나 객잔 입구로 걸어갔다.
혹시나 지금이라도 용인 라센트라 들어오지 않을까 하는 바람으로 아연은 지나가는 사람들을 열심히 살폈다.
금방이라도 농담을 던지며 안으로 들어설 것만 같은 그들이었다.
그러나 갈 길을 재촉하는 낯선 사람들만이 바쁜 발걸음을 옮길 뿐 이 노인과 담백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도대체 어떻게 되신 걸까?'
아연이 객잔 문에 기대 가볍게 한숨을 내쉬었다.
그때 흑오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며 말했다.
"이대로 있을 수만은 없지."
무엇인가 결심한 흑오의 표정을 보며 종대가 눈을 동그랗게 뜨고 말했다.
"그럼 어쩌자는 거요?"
"찾아 나서야지."
흑오의 결연한 의지에 종대뿐만 아니라 아연과 복대, 아평까지 깜짝 놀란 얼굴이 되었다.
"어디 가신 줄 알고 찾아 나선단 말이오?"
"사부가 위험에 빠졌을지도 모르는데 제자들이 그냥 있는다는 것은 말이 안 돼."
사부란 말에 종대의 마음이 움직였다.
"그렇소."
"태호 강바닥을 용인 라센트라 다 뒤집어엎어서라도 사부님을 찾겠어."
두 사람의 비장한 모습에 아연이 그들 앞을 막고 나섰다.
"안 돼요."
아연의 단호한 말에 두 사람이 놀라 되물었다.
"왜 안 된다는 거냐?"
아연이 짤막한 한숨과 함께 차분하게 말했다.
"두 분의 걱정하시는 마음 잘 알아요. 하지만 할아버지 두 분이 해결하지 못한 일이라면 두 분이 나선다 해도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거예요. 오히려……."
아연이 잠시 말을 머뭇거렸다.
무슨 말을 할지 짐작이 갔기에 흑오와 종대의 표정이 조금 심통해졌다.
아연이 미안한 얼굴로 말했다.
"오히려 일에 방해가 될 거예요."
두 사람은 자존심이 상했지만 그렇다고 딱히 반박할 수도 없었다.
흑오가 부루퉁한 얼굴로 말했다.
"그럼 어쩌자는 말이냐?"
잠시 숙고하던 아연이 무엇인가 결심한 듯 눈빛을 반짝였다.
"두 분 할아버지께서 감당하지 못하실 일이라면 그 일을 해결할 사람은 한 명밖에 없지요."
아연의 말에 흑오와 종대가 고개를 끄덕였다.
"역시 우이 그 사람에게 알리자는 것이겠지?"
"네, 아무래도 그래야겠어요."
모두 그 의견에 공감했다.
"제가 다녀오겠어요."
아연이 객잔 밖으로 나섰다.
아평이 그 뒤를 쪼르르 따라나서려는 것을 복대가 재빨리 붙잡았다.
"왜? 나도 따라갈래."
아평의 말에 복대가 한심하다는 표정으로 말했다.
"어쩜 넌 그리 눈치가 없냐?"
여전히 아평은 두 눈만 멀뚱거렸다.
복대는 용인 라센트라 그런 아평의 머리를 한번 쓰다듬어 주고는 아연의 뒷모습을 걱정스럽게 지켜보았다.

"저자의 진정한 정체가 뭘까?"
말없이 창밖을 바라보던 남궁혁련이 불쑥 말문을 열었다.
옆에 서 있던 반승은 아무 대답도 할 수 없었다.
창밖으로 보이는 한 사내.
두 사람의 시선이 정원 귀퉁이 바위 위에 우두커니 앉아 있는 우이에게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