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라센트라

PUBLISHED 2019. 6. 12. 20:07
POSTED IN 카테고리 없음

우리나라에서도 이제 유럽을 가지 않아도 
마치 유럽에 온 것처럼 여유롭고 편하게 누릴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바로 용인 라센트라 가
최근에 상당한 분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빡빡한 아파트보다 누구나 한 번쯤은 
전원주택의 삶을 꿈꾼다면 바로 이런 곳이 
아닌가 싶어요. 

 

이곳은 이태리에서도 가장 오래된 코르토나 
언덕을 닮은 그런 아름다운 풍경을 바탕으로 
된 곳입니다. 워낙 위치적으로 뛰어난 곳으로 
용인 라센트라 에서 강남까지 30분이고 
동탄신도시도 가까이에 있고 기흥 IC 등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서리 
770일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규모는 지하 
1층에서 지상 4층으로 46개으 동으로 91실이 
주어지고 이 외에도 배후수요도 매우 
뛰어난 곳입니다. 

 

 

다양한 유닛으로 되어져 있으며 공간을 
자유롭게 쓸 수 있도록 맞춤으로 잘 되어져 
있고 욕실이나 구석 구석마다 고급 자재로 
쓰여 있습니다. 역시 차별화된 구조와 
배려를 많이 했으며 곳곳마다 다양한 
수납공간도 있어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거실도 탁 트여지다 보니 더욱 유럽풍을 
느낄 수 있으며 누구나 이런 곳에서 살고 
싶을 정도로 편리함과 여유로움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주변의 환경들도 좋다 보니 
많은 사람이 오는 것은 물론이며 앞으로의 
미래가치도 뛰어난 곳입니다. 

 

 

용인 라센트라 의 주변에는 R&D 산업 기반의 
최첨단 스마트타운을 마련하고 아트 
투어랜드 등이 다양하게 있다 보니 앞으로 
더욱 많은 사람이 올 것으로 예상이 
되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용인 아트 투어랜드도 조성중에 있어서 국내 
최대 규모 글로벌 외식 문화 거리 조성 중에 
있고 이 외에도 다양한 체험과학관과 자동차 
전시관 영화관 등 다양하게 들어 올 것이라고 
합니다. 

 

 

자연 친화적으로 이탈리아의 디자인 회사에서 
건축 설계와 디자인을 한 것을 국내 최초 
도입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용인 라센트라 는 3,6미터의 층고 높이와 
최고급 수입 자재 등을 활용해서 최상의 
주거 서비스 등을 제공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있을 만큼은 누구나 수준 높은 여유로운 
삶을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아트 서비스도 
제공할 뿐 아니라 골프서비스와 다양한 
부대 시설 등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어떤 해외 나갈 필요 없이 이렇게 
국내에서도 유럽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그런 공간이 생긴다는 것이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는 것 같습니다. 누구나 여유롭고 
편하게 지낼 수 있는 공간을 원할 텐데 
용인 라센트라 는 우리가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된 곳이기 때문에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매우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등을 제공하므로 
삶의 가치고 높여지는 곳이 아닌가 싶어요. 
혹시 이곳에 관해서 관심이 있다면 편하게 
문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녀의 손에는 절대비도가 들려 있었다.
"…막아서면 다 죽인다."
그 기세에 눌려 사용인 라센트라내들이 이번에는 우이 쪽으로 뒷걸음질쳤다.
홍련오살이 서로를 돌아보며 고개를 가로저었다.
'감당할 수 없는 상대.'
그사이 소향과 우이 사이에 사람이 만든 통로가 만들어졌다.
그 살수들이 만든 길로 소향은 천천히 걷고 있었다.
그녀의 눈에는 오용인 라센트라로지 땅바닥에 쓰러진 우이만 보였다.
우이는 여전히 일어서려고 애쓰고 있었다.
소향의 눈에서 눈물이 솟구쳐 올랐다.
그 순간 무엇인가 눈앞에 아른거린다는 생각에 다시 그녀의 손에서 비도가 날았다.
다시 세 사내의 심용인 라센트라장을 가른 비도가 소향의 손으로 돌아왔다.
일수의 망설임도 없는 한수였다.
홍일을 비롯한 모든 살수들은 숨도 쉬지 못했다. 움직이면 죽는 것이다.
이윽고 소향이 우이에게 도착했다.
소향의 눈물이 흙이 잔뜩 묻은 우이의 머리 위로 떨어졌다.
소향이 우이의 등에 업힌 담백을 조심스럽게 일으켜 앉혔다.
담백은 아무 말용인 라센트라도, 아무런 표정도 짓지 않았다.
돌아 뉘인 우이의 얼굴은 온통 핏물과 흙으로 엉망이 되어 있었다.
무섭게 충혈된 녹안.
쿨럭.
우이가 핏물을 쏟아냈다.
우이를 말없이 내려다보던 소향은 우이를 안을 수 없었다.
자신의 품에서 그가 죽게 될까 무서웠다.
"선배님?"
소향의 용인 라센트라귓가에서 사신이 속삭였다.
이제 더 이상 그의 미소를 볼 수 없다.
"장난 그만 하고 일어나요."
애써 떨림을 참으려는 소향의 노력은 더욱 그녀의 목소리를 애절하게 만들었다.
우이의 몸은 대답 대신 그저 꿈틀거리기만 할 뿐이었다.
소향이 발악하듯 소리쳤다.
"어서 일어나요!"
그 소리에 살수 하나가 움찔 놀라 움직였다.
쿵.
살수가 그대로 꼬꾸라졌다.
가슴에 소향의 비도가용인 라센트라 박혀 있었다.
"어서 안 일어나면 여기 있는 자들 다 죽일 거예요. 그거 선배가 바라는 일 아니잖아요. 어서 일어나서 그러지 말라고 야단치란 말이에요."
눈물이 뚝뚝 떨어져 우이의 얼굴에 떨어졌지만 우이는 꼼짝도 하지 않았다.
소향이 담백을 향해 고개를 돌렸다.
살아날 수 있을 거라는 대답을 듣고자 하는 애절한 눈빛이었다.
담백이 말없이 고개를 가로저었다.
"웃기지 마."
소향의 입 꼬리가 올라갔다.
그 무례한 말에도 담백은 아무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죽지 않아, 용인 라센트라절대로."
그것은 소향만큼이나 담백이 바라는 바이기도 했다.
소향이 살수들을 향해 돌아섰다.
슈우우욱!
동시에 땅바닥에 박혀 있던 열두 자루의 비도와 살수의 가슴에 박혀 있던 절대비도가 일제히 허공으로 날아올랐다.
이글이글 타오르는 소향의 분노.
'젠장.'
홍일이 입술을 꽉 깨물었다.
모두 비도용인 라센트라를 올려다보며 죽음을 각오하고 있었다.
먹이를 향해 사방으로 비도가 날았다.
입구 쪽에서 다시 외마디 외침.
"안 돼!"
무서운 속도로 사내들에게 날아들던 비도들이 그 말을 알아듣기라도 한 듯 허공에 딱 멈춰 섰다.
위지천이었다.
허공에서 용인 라센트라비도들이 부르르 떨기 시작했다.
위지천이 내력으로 비도를 멈춰 세운 것이다.
내밀어진 위지천의 두 손이 부들부들 떨리고 있었다.
분노에 찬 소향의 눈빛이 위지천의 안타까운 시선과 만났다.
그 순간 비도가 위지천의 손으로 날아들었다.
소향이 내력을 거둬들인 것이다.
소향이 그 자리에 털썩 주저앉았다.
그리고 죽어가는 우이를 감싸 안으며 말했다.
"…왜?"
다가온 위지천이 소향에게 비도를 건넸다.
소향은 우이만 끌어안은 채 비도를 받지도 않았다.
위지천이 소향용인 라센트라 옆에 가지런히 비도를 내려놓으며 말했다.
"넌 살인마가 아니잖아. 이런 학살은 네게 어울리지 않아."
그 말과 동시에 위지천이 돌아섰다.
쇄에에엑.
일말의 경고도 없었다.
그 갑작스런 용인 라센트라공격에 사내들이 일제히 몸을 날려 피하려 했으나 그것은 단지 발악에 불과했다.
"으악!!"
"큭!"
순식간의 일이었다. 일수에 거의 대부분이 쓰러졌다. 그중에는 홍삼과 홍오도 끼어 있었다.
명령 따윈 없었다.
홍일조차 사방으로 흩어지는 사내들 틈에 끼어 있었으니까.
그러나 위지천은 그러한 마지막 발악조차 용서하지 않았다.
다시 그의 묵도(墨刀)가 허공을 날았다.
사방에 시체를 흩뿌리며 미친 듯이 살수들을 헤집었다.
"으아악!!"
그 잔인한 살육에 영춘은 두 눈을 질끈 감고 말았다.
숨 한 번 내쉴 시간용인 라센트라에 모든 이들의 피를 머금은 도가 다시 제자리로 돌아왔다.
"살인이 어울리는 사람은 따로 있지."
조금은 서글픈 말이었지만 살인의 후회 따윈 없었다. 직접 손을 쓴 것은 소향에 대한 작은 배려일 뿐이다.
비릿한 피 냄새가 장원 가득 피어올랐다.
소향이 멍한 눈빛으로 애절하게 말했다.
"이 사람을 살려줘."
위지천이 우이의 상세를 살폈지만 이내 고개를 가로저었다.
숨이 붙어 용인 라센트라있다는 것 자체가 경악스런 일이었다.
그 모습에 소향이 다시 소리쳤다.
"제발 살려줘!"
"이미 늦었다."
위지천의 단호한 말에 소향이 간절하게 말했다.
"살려줘. 네용인 라센트라가 해달라는 대로 다해줄 테니 제발 살려줘."
"미안해."
"이제 너만 사랑할게, 제발……."
"……."
그 말에 위지천이 이를 악물었다.
위지천은 진심으로 우이를 살리고 싶었다.
그가 죽게 된다면 그는 영원히 소향의 마음속에서 살게 될 것이다. 그리고 결코 그곳에는 자신이 들어설 공간은 없을 것이다. 현실은 결코용인 라센트라 추억을 이길 수 없기에.
"…미안해."
위지천이 자리에서 일어났다.
냉정하게 보이기까지 용인 라센트라했지만 위지천의 가슴은 무너져 내리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