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눈의꽃 감상하기(가사)

PUBLISHED 2018. 3. 14. 21:42
POSTED IN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


날씨가 진짜 많이 풀려쬬? ㅎㅎ


다들 외출준비들 하시느라 바쁠텐데


저는 여전히 춥네요 ㅠㅠ 추울땐 발라드에


푹빠져있는게 최고에요 ㅋㅋ 그래서 얼마전부터


박효신 눈의꽃 옛날 노래긴하지만 다시듣고이썽욥!



박효신 눈의꽃 하면 정말 우리나라 대표곡이라고도


할수있죠 겨울이나 추울때 꼭 생각나는 ㅋㅋ


이노래만들으면 왜이렇게 아련한지..



아마 대부분사람들이 노래방에서 박효신 눈의꽃 한번쯤은


불러봤을법했을텐데엽 ㅋㅋ


저도 많이 불럿구용 ㅎㅎ 가사도 다외움 ^^


가사 한번 보고가세여 아련하네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