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면 기분좋아지는 노래들

PUBLISHED 2018. 3. 30. 15:24
POSTED IN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ㅎ ^^


점심들은 맛잇게 드셧나요~ ㅎㅎ


저는 기분이 안좋을때마다 들으면 좋은노래들이 있거든요 ㅎㅎ


약간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요즘 아이돌노래들 ㅋㅋ


들으면 뭔가 흥도나고 기분도 좋아지고해서 


약간 기분안좋을때 항상 듣곤해요 ㅎㅎ 


좋을때도 듣지만 ㅋㅋㅋ 그냥 뭔가 신나는 노래들으면


기분이 풀리는 성격이라그런지 ^^


오늘은 근데 기분좋게 듣고 있어요 ~ 항상 기분이 좋았으면 좋겟네요 그냥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