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피는 계절

PUBLISHED 2018. 4. 1. 15:44
POSTED IN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


저는 티비를 통해 ㅋㅋ 벚꽃이 폈다는걸


오늘에서야 알았어요 ㅋㅋ 뭐밖에 딱히 나갈일이없으니


벚꽃이 피는지도 지는지도 모르고 ㅋㅋ 봄되면 항상


듣는노래느 뭐니뭐니해도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이


최고의 곡이죠 ㅎㅎ 올봄에도 엄청 들을거 같네요


지금도 들으면서 포스팅하닝 ~ ㅋㅋㅋ


다들 구경가셧을라나 모르겠네요 ^^ 저는 굳이 멀리 안나가도


집앞 공원가면 볼수있으니 좋네용 ㅎㅎ 주말잘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