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여자의 기준

PUBLISHED 2018. 3. 27. 15:55
POSTED IN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날이 정말 화창하네용 ㅎㅎ


오랫만에 외출을 했는데 밖에 사람들 진짜많이


나들이 하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제이상형이 귀여운 여자거든요


근데 길거리 걷다보니 귀여운 여자분들이 어찌나 많던지 ㅋㅋ


다 제이상형이였어용!! ㅋㅋ 수많은 사람중에 제 인연은


언제쯤 나타나줄지 ㅋㅋ 언젠간 나타나겠죠모 !!


귀여운 여자의 기준은 저는 일단 단발머리가 잘어울리고~


키도작구 애교많은여자 ..? 정도로 삼는거 같아요 그냥 제 상상입니다 ㅎㅎ


언젠 그런 인연을 만날수있을지 모르겠지만 말이죠 ^^